임베디드 | 라즈베리파이 | ARM | 리눅스 | Qt | 딥러닝

virtual box를 이용하다보면 아래와같이 Failed to load unit 'pgm' 에러가 나타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내가 사용한 방법은 저장된 이미지를 불러오는 것이었다.


물론 나의 컴퓨터가 오래되어 메모리등 기타 문제가 발생되서 일지도 모르지만

간단하게 다시 리눅스 이미지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같다.







리눅스 이미지 선태후 저장된 상태 삭제 클릭시 이미지 복구 후에 다시 접속하면 Failed to load unit 'pgm' 에러가 사라지고 

이상없이 작동된다.

저장된 상태 삭제를 사용하기 위하여는 상태를 미리 저장을 해놓아야한다.